Skip Menu

기업이 반기는 현장실무 능력을 갖춘
창조적 정보통신 기술인 양성

학과뉴스

[ 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안내 ]

작성자 조교 작성일 2018.07.26 11:13 조회수 987

[ 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]

  

1. 분할납부 신청일자 및 방법

- 신청서 제출기간 : 2018. 8. 3() ~ 8. 7(), 8.10() 16:00까지

- 신청방법

① 종합정보시스템(인트라넷) 등록 및 장학관리 등록금분할납부신청 작성

② 등록금분할납부 신청서 출력하여 본인 및 보호자 서약 동의 날인

③ 신청서에 학과 확인 받음 (승인번호, 지도교수, 학과장 서명)

④ 학과 확인 받은 신청서를 행정지원처 총무회계팀 (대학본관 107)에 제출

 

2. 분할납부일자

- 1차 분납기간 : 0813() ~ 0816()

- 2차 분납기간 : 0910() ~ 0912()

- 3차 분납기간 : 1010() ~ 1012()

- 4차 분납기간 : 1112() ~ 1114()까지

 

3. 분할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

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고지서가 출력됩니다.

- 종합정보시스템(인트라넷) 등록 및 장학관리 등록금분할납부신청 메뉴에서 고지서출력

- 차수별 기간 내에 고지서에 기록된 등록금 납부계좌에 분납금액 입금.

 

4. 유의사항

① 분할납부 신청 후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못했을 경우 학칙시행세칙에 의거

미등록제적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② 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은 휴학 할 수 없으며, 부득이한 사정으로 휴학하고자 할 경우

잔여 등록금 전액을 완납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.

 

5. 문의사항

등록금납부에 관한 사항 : 총무회계팀 (400-7003, 6916)

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에 관한 사항 : 학생지원팀 (400-6986, 7053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