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
학생과 학부모의 등록금 부담완화 및 납부편의 증대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등록금 분할납부제도에
따라 2019학년도 2학기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합니다.
1. 분할납부 신청일자 및 방법
- 신청서 제출기간 : 2019. 8. 9(금) ~ 8. 29(목) 18:00까지(납부기간에도 가능)
- 신청방법
? 종합정보시스템(인트라넷) 등록 및 장학관리 → 등록금 분할납부신청 작성
? 등록금분할납부 신청서 출력하여 본인 및 보호자 서약 동의 날인
? 신청서에 학과 확인 받음 (승인번호, 지도교수, 학과장 서명)
? 학과 확인 받은 신청서를 행정지원처 총무회계팀 (대학본관 107호)에 제출
2. 분할납부일자
- 1차 분납기간 : 8월 16일(금) ~ 8월 30일(금)
※ 납부기간 중 신청서 제출자는 제출 후 다음날부터 ~ 8월 30일(금)까지 납부
- 2차 분납기간 : 09월 16일(월) ~ 09월 18일(수)
- 3차 분납기간 : 10월 14일(월) ~ 10월 16일(수)
- 4차 분납기간 : 11월 11일(월) ~ 11월 13일(수) 까지
3. 분할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
※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고지서가 출력됩니다.
- 종합정보시스템(인트라넷) 등록 및 장학관리 → 등록금분할납부신청 메뉴에서 고지서출력
- 차수별 기간 내에 고지서에 기록된 등록금 납부계좌에 분납금액 입금.
4. 유의사항
? 분할납부 신청 후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못했을 경우 학칙시행세칙에 의거
미등록제적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?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이 부득이한 사정으로 휴학하고자 할 경우 잔여 등록금 전액을
완납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.
5. 문의사항
등록금납부에 관한 사항 : 총무회계팀 (☏ 400-7003, 6916)
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에 관한 사항 : 학생지원팀 (☏400-6986, 7053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