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등록기간 : 2017년 2월 20일(월) ~ 2월 27일(월)
등록금 납부 방법 :
1. 학교 홈페이지 인트라넷에서 출력한 고지서로 국민은행 납부
2.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기록되어 있는 등록금 납부계좌(입금전용 국민은행 가상계좌)로 타행환송금, 인터넷뱅킹,폰뱅킹, 자동화기기 계좌이체 등을 통하여 납부 가능 (납부시간 09:00~ 16:00 은행업무시간)
<국민은행 가상계좌는 등록기간 중 개인에게 부여된 고유한 계좌이며 타 은행에서 송금 시 받는 사람(수취인명)에 학생 본인의 성명을 기록, 송금액이 등록금액과 일치되어야 하며, 금액이 틀리면 송금불가>
등록금 고지서는 학교홈페이지 -> 인트라넷에서 출력 합니다
등록금납부 관련 문의 : 행정지원처 회계팀 400-7003, 6916
학자금 대출 및 장학금 관련 문의 : 학생취업지원처 400-6986, 705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