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
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
등록기간 : 2017년 8월 11일(금) ~ 8월17일(목)
등록금 납부 방법
1. 학교 홈페이지 인트라넷에서 출력한 고지서로 국민은행 납부
2.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기록되어 있응 등록금 납부계좌(임금전용 국민은행 가상계좌)로 타행환송금, 인터넷 뱅킹.
폰뱅킹, 자동화기기 계좌이체 등을 통하여 납부가능(납부시간 : 09:00 ~ 16:00 은행업무시간)
- 국민은행 가상계좌는 등록기간 중 개인에게 부여된 고유한 계좌이며 타 은행 송금 시 받는 사람(수취인명)에 학생 본인의 성명을 기록, 송금액이 등록금액과 일치되어야 하며, 금액이 틀리면 송금 불가
등록금 고지서는 학교 홈페이지 -> 인트라넷에서 출력합니다
학자금 대출 및 장학금 관련문의 : 학생취업지원처 (400-6986, 7053)
등록금납부 관련 문의 : 행정지원처 회계팀(400-7003, 6916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