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ip Menu

기업이 반기는 현장실무 능력을 갖춘
창조적 정보통신 기술인 양성

학과뉴스

2018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

작성자 조교 작성일 2018.02.10 22:54 조회수 738

   [2018학년도 1학기 재학생 등록 안내]

 

 

◈ 등록기간 : 2018년 2월 20일(화) ~ 2월 27일(화) [단, 2월 27일은 16시까지]

  

 

◈ 등록금 납부방법 :

 

       ① 학교 홈페이지 인트라넷에서 출력한 고지서로 국민은행 납부

 

       ② 본인의 등록금 고지서에 기록되어 있는 등록금 납부계좌(입금전용 국민은행

 

           가상계좌)로 타행환송금, 인터넷뱅킹, 폰뱅킹, 자동화기기 계좌이체 등을

 

           통하여 납부 가능 (입금시간 23시까지 가능. 단 2월 27일은 16시까지)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< 입금전용 국민은행 가상계좌는 등록기간 중 개인에게 부여된 고유한 계좌이며,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타 은행에서 송금 시 받는 사람(수취인명)에 학생 본인의 성명을 기록,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송금액이 등록금액과 일치되어야 하며, 금액이 틀리면 송금불가>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☞ 등록금 고지서 출력(2/13일 부터 가능)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※ 입금전용 국민은행 가상계좌로 등록금을 납부하면 학생 핸드폰으로 은행에서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문자서비스를 제공 합니다 .

  

 

      ☏ 학자금 대출 및 장학금 관련 문의 : 학생취업지원처 031-400-6986, 7053

 

      ☏ 등록금납부 관련 문의 : 행정지원처 회계팀 031-400-7003, 6916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※ 전액감면자는 등록금 고지서 조회 시 “0원 등록” 버튼을 누르면 등록처리 됩니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(“0원 등록”은 등록기간에만 가능합니다.)

 

 

★ 등록기간을 놓쳐 미등록이 발생하지 않도록 등록기간을 잘 확인하시기 바랍니다 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