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및 등록안내]
▶ 분할납부 신청 방법 : 인트라넷에서9메뉴 : 등록 및 장학관리 - 등록금분납신청)
분할납부신청 작성 후 자동 출력되는 "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"를 본인 및
보호자 연서로 서약하고, 학과 사무실에서 확인 받아 행정지원처 회계팀 (본관 101호)에 제출.
(※ 반드시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고지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.)
▶ 신청서류 제출 기한 : 2월 13일 (화) ~ 2월 21일 (수) 9:30 ~ 16:00
▶ 1회차 분할납부 기간 : 2월 22일 (목) ~ 2월 27일 (화) 23시까지 가능, 주말 가능
(단, 2월 27일은 16시 까지만 입금가능)
▶ 납부방법 :
① 인트라넷(등록 및 장학관리 - 분할납부 신청 및 고지서출력 메뉴)에서 고지서출력
② 본인의 분할납부 고지서에 기록되어 있는 등록금 납부계좌 (입금전용 국민은행 가상계좌)로
타행환송금, 인터넷뱅킹, 폰뱅킹, 자동화기기 계좌이체 등을 통하여 납부가능
(납부시간은 23시까지 가능하며, 주말도 가능합니다. 단 2월27일은 16시까지입니다.)
< 입금전용 국민은행 가상계좌는 등록기간 중 개인에게 부여된 고유한 계좌이며,
타 은행에서 송금 시 받는 사람(수취인명)에 학생 본인의 성명을 기록,
송금액이 등록금액과 일치되어야 하며, 금액이 틀리면 송금불가>
☞ 분할납부 등록금 고지서 출력(분할납부 신청서 제출 후 출력가능)
※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분할납부를 할 수 없습니다.
*학자금 대출 및 장학금 관련 문의 : 학생취업지원처 ☎ 400-6986, 7053
*분할납부 관련문의 : 행정지원처 회계팀 ☎ 400-7003, 6916
★ 분할납부 신청 후 등록기간 내에 납부하지 못할 경우 분할 납부가 취소 될수 있으니,
기간안에 신청하고 납부하시기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