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2학기 종합설계 재료구입 & 회의비 서류 ]
1학기 캡스톤디자인과 같이 재료구입이나 회의비 사용시 아래 첨부된 서류 작성 하면 됩니다.
( 재료구입 서류만 양식이 수정 되었습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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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. 인터넷결제 ( 재료구입신청서)
인터넷 결제 일 경우에는 이전에는 캡쳐본 이였지만,
현재부터는 페이지 인쇄하여 따로 재료구입 신청서뒤에 첨부하면 됩니다.
( 견적사이트 & 비교견적 사이트 해서 2장 첨부해야함. )
※ 1학기에는 사이트 로그인해서 구입을 했지만, 비회원구매로 변경됬습니다.
※ 금액 합계 작성란에는 VAT + 배송비 모두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.
2).직접(현장)구매
직접(현장) 구매일 경우에도 재료구입 신청서 먼저 작성하고, 승인받고나서 카드 받아가서 결제하면 됩니다.
※ 인터넷결제 & 직접구매 모두 비교견적이 필요합니다.
재료구입해야 하는 조는 다음주 수요일 09월 19일까지 과사로 서류 제출하세요.
3). 물품검수서 & 물품사진
- 물품이 다 배송되면 정산서와 물품검수서 작성해서 제출해야 합니다.
물품사진 추가해서 작성하세요. (1학기 캡스톤디자인과 동일)
물품사진은 한 사이트당 주문한 물품 낱개의 사진과 물품의 전체사진을 첨부하면 됩니다.
- 인터넷 구매 영수증은 과사에서 보관하니, 물품이 다 오면 물품검수서 작성
하고 과사에서 영수증 가져가서 정산서 작성하고 제출하면 됩니다.
물품이 오는대로 바로 작성 하세요.
4). 회의록
회의록은 회의 할 때 마다 작성 해야 합니다.
사진은 밥을 먹고있는 사진이 아닌 진짜 회의(팀원들에게 PPT설명을 하는 등 작품에대한 회의)를 하고 있는 사진이여야 합니다.
* 사진에는 팀원전체가 나와야 합니다.
* 카드는 쓰기 전날에 먼저 사용가능여부를 물어보고 사용하세요.
* 회의록은 바로 다음날 제출 바랍니다.
5). 최종보고서
모든 예산을 다 사용한 조는 최종보고서 작성하여 제출하세요.
1학기 때 최종보고서 작성 후 제출한조 중 2학기때 사용 예정 없는 조는 과사에서 보관하고 있는 최종보고서로 제출하겠습니다.
(사용예정 없는 조는 과사에 알려주세요.)
( ※ 모든 서류상에 작성자는 조장 확인자는 지도교수님 서명입니다. )
( ※ 모든 서류는 작성 되는대로 바로 제출바랍니다. )